프로젝트 목적

우리 대학교는 예전부터 꾸준히 학우들 사이에서 교내에서의 길 찾기가 매우 어렵다는 의견들이 나오고 있다. 때문에 기존의 길 찾기 API나 알고리즘을 보완하여 건물 내부에서도 경로 탐색을 지원하고 AR기술을 활용해 좀 더 직접적으로 길 안내를 도와줄 수 있도록 하는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구현하고자한다.

 

 

프로젝트 내용

길찾숙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용자는 교내에서 출발지와 목적지를 설정할 수 있다.

길안내를 시작하면 3D 화살표를 화면에 띄워 사용자에게 방향을 알려준다.

목적지에 도착하면 핀이 나타나고 길안내가 종료된다. 

그 외에 부가적 기능으로 사용자는 특정 장소를 즐겨찾기 할 수 있고, 즐겨찾기 목록에서 해당 장소를 출발지 혹은 목적지로 설정할 수 있다. 

 

 

개발 언어 및 환경

개발 환경 - Unity3D, Visual Studio 2015, Android Studio

개발언어 - C#, Java

운영체제 - Android, Windows10

 

 

시연 영상

 

 

+ Recent posts